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다낭 자유여행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곧 있으면 방학시즌이 시작되면서 12월말부터 본격적인 해외여행 성수기가 시작됩니다. 많은분들이 이때 해외로 많이 출국을 하는데요.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많이 다니시곤 하시죠. 특히 베트남 다낭으로 자유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여행경비도 저렴하고 현지 물가도 저렴하기때문에 큰 여행경비 지출없이도 많이 다녀오는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리조트 중 한곳인 호이안 비치리조트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께요. 이 곳은 리조트 이름같이 리조트 앞에서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볼 수 있다고 해서 이렇게 이름을 지은 리조트래요~
다낭까지 비행기로 5시간정도 걸려서 12시쯤에 도착했는데 한국과는 시차가 2시간이 있습니다. 한국시간은 그럼 새벽 2시겠죠...도착하자마자 피곤해서 기절하고 다음날부터 본격적인 다낭 투어를 시작했어요.
이 곳이 리조트의 로비에요. 천장이 굉장히 높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참 눈에 띄었어요.
저희가 묵었던 디럭스 투원룸입니다. 친구와 제가 워낙에 잠버릇이 안좋다보니 침대 2개 있는방으로...잠은 편하게 자야죠^^
샤워시설과 세면대 따로 있기 때문에 둘이서 사용하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테라스에요. 너무 피곤해서 일출은 보지 못했지만 일어나서 마시는 모닝커피의 맛이란~ ㅎㅎㅎ 일어나서 커피먹고 씻고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습니다.
선라이즈 호이안 리조트의 조식은 정말 굉장합니다. 오믈렛이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상에는 없네요...원래 아침에 많이 안먹는 편인데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서 아침에 꽤 많이 먹었네요...
여기는 리조트안에 있는 풀장이에요. 이용객들은 마음대로 이용할 수있는 넓직한 풀장~ 더운 날씨에 이 곳에 들어가 수영하고 물놀이하고 그러면 정말 잼있겠죠?
썬배드에 누워 여유롭게 허세도 부려보고 ㅋㅋㅋ
여기는 Sao Bien 이라는 곳인데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일품인 곳입니다. 식사하면서 보이는 바다도 정말 맛있고 좋았어요.
이곳에 앉아 먹고 싶은 해산물도 마음껏먹고 못먹어본 과일들도 많아서 실컷 먹었네요.
선라이즈 호이안 리조트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봤는데요. 다낭 자유여행와서 리조트에 보낸 시간이 꽤 많았어요. 그만큼 시설도 괜찮고 풀장에서만 놀아도 정말 재미있고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다낭 자유여행 준비할때 어떻게 해야 정말 걱정 많이 했었는데 요즘 직거래 여행이 대세라 하여 현지인과 직거래로 예약할 수 있는 투어링커에서 편하게 여행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