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체험

푸켓 자유여행 즐길만한 현지투어

LEE.Y.G 2016. 1. 22. 17:45
반응형

태국은 여행가기 참 좋은 나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그 중 푸켓을 찾는 여행객들이 상당히 많아요. 허니문으로 오는 여행객, 가족들과 함께 하는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하지만 모두들 걱정 하는부분이 푸켓 자유여행 일정을 어떻게 잡아야하고 현지 사정에 맞춰서 어떻게 예약을 해야하나 걱정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세요. 해외여행을 가본적이 없는 초보여행자분들에겐 현지인 직거래 여행플랫폼 '투어링커' 를 이용해 여행계획을 설계하면 손쉽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답니다.^^ 그러면 푸켓에서 가보면 좋을만한 곳들 몇군대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1. 팡아만

 

팡아만은 씨카누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여기는 물살이 잔잔하고 주변이 워낙에 졀경이라서 씨카누를 타면서 절경을 감상하면 그냥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배가 작기때문에 팡아만의 절벽과 동굴사이로 쏙쏙 돌아다니면서 구석구석 살펴볼 수 있어요.

 

 

이런식으로 씨카누를 타고 누워서 이곳저곳을 누비면서 구경해요. 아이들이나 부모님과 함께 가신다면 분명히 좋아할만한 투어라고 생각합니다.^^

 

 

 

2. 피피섬

 

피피섬의 이동거리는 푸켓에서 배를타고 1시간 30분에서 2시간까지 소요가 되는대요. 짧은 여행일정이라 못가겠다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꼭 가봐야 하는 핫 플레이스랍니다~

 

 

피피섬에서도 조금만 더 들어가면 작은 피피섬이 있는대요. 작은 피피섬에는 사람도 적고 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즐기면 이곳이 낙원이라고 느끼실거에요. 그 외에도 버드파크, 빠통시장, 반얀트리 프라이빗 비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피지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