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체험

투어링커 컨시어지 서비스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다녀오다!

LEE.Y.G 2015. 12. 1. 11: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해외여행을 다녀오기위해 친구들과 여행계를 해서 꾸준히 돈을 모으다가 얼마전에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다녀왔었어요. 생각했던 예산이 다 모이고 여행지로 결정된곳은 비교적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였는데요. 첫 해외여행이기도 잊지못할 추억들을 많이 만들어 온거 같아서 뿌듯합니다.



계획세우기도 막막하고 그랬는데 그때 참 유용하게 이용했던 서비스가 투어링크에서 받을 수 있는 컨시어지투어 서비스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저 같은 여행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겐 정말 꿀같은 서비스가 아닐 수 없었거든요.

 

 

 

투어링커는 유통단계를 대폭줄인 현지 직거래 여행전문 사이트로 자유여행이 트랜드로 떠오른 요즘같은때에 정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곳이 아닌가 생각되요. 여행정보는 물론이고 현지인과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여행 오픈마켓이거든요.


 

 그 중에서도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서비스는 바로 '컨시어지투어' 입니다.

친구들과 처음으로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이었기 때문에 여행지는 정했더라도 여행일정을 계획하고 일정시간애 맞춰서 현지투어를 예약하건 저희에겐 정말 막막하기만 했었거든요.

 

 

제가 친구들과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컨시어지서비스 때문이었어요. 비행기표는 일단 특가로 저렴하게 나온 표를 저희가 끊어놨었구요. 문제는 숙소와 여행을 가서 즐기는 현지투어일정을 계획하고 예약하는게 문제거리였거든요.

 

 

자유여행이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일정은 넣지 않고 호핑투어와 켈리베이투어 그리고 마지막 공항가기전 반나절투어만 넣어달라고 했어요. 꼼꼼하게 인원과 동반자 타입, 그리고 관광지에 대해서 이것저것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하면서 저희가 가보고 싶은곳도 가보고 정말 해보고 싶은 투어만 골라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맛있는 현지먹거리도 많이 먹었어요. 입맛에 안맞을지 알았는데 너무 잘맞았다는~

 

 

바다와 강물이 만나는 켈리베이. 그곳에서 카누도 재미있게 타고 정말 좋았답니다~

 

 

3박의 짧은 해외여행이었지만, 처음가는 여행이라 정말 기억에 남았고 다음에 또 친구들과 다른곳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보기로 했어요.그때도 지금처럼 투어링커에서 컨시어지투어를 통해 제가 잘 모르는 여행지라도 걱정없이 다녀올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예정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