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체험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코스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요즘 동남아 여행 중 다낭이 단연 핫한 여행지역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만큼 항공 가격도 저렴할 뿐만 아니라 비행시간도 4시간 밖에 들지 않고 물가도 저렴해서 차라리 제주도 가는것보다 저렴하게 다녀 올 수 도 있거든요.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은 일정에 대해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패키지여행을 선호하겠지만 요즘 젊은 사람들은 다낭 자유여행을 선호하고 있죠.





물가가 워낙에 저렴해서 비행기 티켓만 싸게 구하면 정말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죠. 요즘같은 여름에는 성수기 이기 때문에 비행기 티켓이 그래도 제법 나가겠지만 다른 타 지역보다는 훨씬 저렴한 편이에요.





베트남 다낭 지역이 넓지는 않기 때문에 보통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을 3박 4일정도로 다녀오시면 충분하게 즐길거 즐기고 재미있게 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을거에요. 코스는 다낭과 세계유네스코인 호이안 그리고 후에로 많이 다녀오시구요.





다낭 시내는 보통 반나절이나 하루정도를 소요하면 모두 둘러볼 수 있는데요. 낮과 밤의 풍경이 다르답니다. 호이안 투어만 따로 예약해 가이드와 함께 둘러보는것도 괜찮고, 다낭호텔에서 호이안까지 데려다주는 셔틀버스가 있다면 그것을 이용해 다낭을 둘러보고 와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밤에 호이안을 가시면 아름다운 등불들이 많이 켜져서 예쁜 야경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다낭도 동남아 지역이다 보니 낮에는 진짜 너무 덥습니다.





이 곳은 성당이에요. 핑크색인데 예쁘죠? 입장료같은거 없이 편하게 둘러 볼 수 있는데요. 주위에 인력거를 타라고 호객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타지마세요...저번에 일본여행에 가서 아사쿠사에 가서도 인력거 타라고 호객행위하던데 여기서도 그러네요.





보통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코스로 바나힐을 많이 가시는 편인데요. 바나힐 대신에 아시아파크 썬힐에서 베트남 놀이기구를 한번 타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바나힐에서도 세계 최장길이의 케이블카를 타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바나힐도 추천해 드려요.





다낭 자유여행 기간동안에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 여러가지 베트남 전통 음식도 먹어보고 하면서 너무 좋았어요.





길거리에서 파는 쌀국수나 각종 음식들이 워낙에 저렴해서 많이 사드셔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실거에요. 금강산도 식후경~ 남는건 음식뿐~ ㅎㅎㅎ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오고 싶으시다면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완전 추천해요! 가족여행, 부모님동반여행, 연인과의 여행, 우정 여행 등 어떠한 여행이든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