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 쿠폰번호 입력하고 보석 받자!

요즘 한창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 스톤에이지에서도 쿠폰이 여러종류가 있는데요. 사전등록을 하고 난 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라던지 다른 메타게임사이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쿠폰들이 존재하지만 스톤에이지 공략영상을 보고 난 뒤 공개되는 쿠폰도 있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들 아는 공략이라고 영상을 안보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영상을 보고 난 뒤에 쿠폰번호가 나타나니까 입력하고 보석 100개 공짜로 받아가세요. ㅎㅎㅎ 모바일게임에서는 이렇게 쿠폰번호만 잘 챙겨도 은근 쏠쏠하잖아요 ㅋㅋ




스톤에이지 쿠폰번호 입력하는 방법은 설정 -> 게임정보 -> 쿠폰 -> 스톤이 알고싶다 를 누른다음에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위의 이미지에 나와있는 것처럼  'lucky' 를 입력하시면 공짜 보석 100개를 얻을 수 있답니다.


 




저도 저희 부족원분께서 알려주셔서 오늘 스톤에이지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보석을 얻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보석 100개면 고기 140개를 사먹을 수 있기 때문에 나름 쓸만한 보상인거 같습니다. 사전등록하고 받은 쿠폰은 5만스톤밖에 안주는거였는데...





짠~ 보이시죠? 보석 100개 받은거 ㅎㅎㅎ 여러분들도 스톤에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공략영상을 항상 놓치지 마세요. 공략영상에는 스톤에이지 쿠폰번호가 숨겨져 있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