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에는 바빠서 남자친구랑 휴가를 맞추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휴가를 좀 땡겨서 베트남 다낭으로 자유여행 다녀오게 됐어요~~ 벌써 두번째 다낭을 가는건데, 작년에는 패키지로 갔다오게 되니깐 너무 아쉽더라구요...ㅠㅠㅠㅠㅠ 그래서 큰맘먹고 자유일정으로 준비해봤어요!
다낭에도 풀빌라가 있는지 몰랐어요~~ 나중에 결혼하면 허니문으로 풀빌라에서 지내봐야지 했는데, 동남아 물가가 좀 저렴한 편이라서 이참에 풀빌라에서 묵기로 큰맘 먹었죠ㅋㅋㅋㅋㅋ
이미 몇달 전부터 다낭을 갈 생각을 하고 있어서 항공은 미리 끊어 놓은 상태였어요. 그래서 숙소랑 투어만 알아보면 됐었는데, 저희는 투어링커에서 나만 리트리트랑 투어까지 다 해결했답니다!
현지 전문가한테 여행플랜도 소개받을 수 있고, 자유여행 계획도 스타일에 맞게 준비해주시니깐 넘나 좋더라구요~♡
다낭 자유여행가서 무료로 제공해줬던 태블릿! 지도와 교통편, 풀빌라 부대시설 관련된 자료가 있어서 여행동안 유용하게 잘 썼던 기억이 나네요!!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잘 꾸며져서 룸으로 들어갈 때도 길이 예뻤어용. 메인 풀장도 생각한 것보다 너무 넓고 깨끗했구요!!!
힐링이 필요했던 찰나에 풀빌라를 선택한건 바로 신의 한수였던 듯ㅎㅎㅎ...다른사람 시선 신경안쓰고 저희 둘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깐 수영도 맘껏하고 정말 편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자유여행이 좋은건 저희가 하고싶은거나 먹고싶은걸 마음대로 할 수 있는건데, 이번 다낭여행에서는 정말 풀빌라에서 휴식하다가 잠깐 맛있는거 먹으러 나가고 휴양의 시간을 보내서 만족스러웠답니당!
저번 다낭 패키지여행과는 사뭇 다른 기분 >ㅁ<
저번에 호이안 갔을 때 낮에만 보고 촉박한 일정 때문에 밤까지 못있어봐서 좀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한번 더 가봤어요! 호이안투어도 저렴하게 신청한 편이라 이번여행 생각보다 비용절감 엄청 한 것 같네요.
비행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부담스럽지 않는 경비로 떠날 수 있었던 베트남 다낭! 일하면서 자유여행 일정 짜는게 쉽지 않았는데, 투어링커에서 잘 알아봐주셔서 걱정없이 떠날 수 있었어요. 이번이 처음으로 자유여행 가본건데 앞으로 패키지 갈 일은 없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