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2030대 여성탈모 긴머리 도전해요

 

 

고등학교 때까지만해도 찰랑찰랑 긴머리를
고집하던 제가 30대가 넘어가니 그 좋아하는
머리 관리도 못하고 똑 단발로 살아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탈모인데요
눈에 띄는 앞부터 벗겨지는 증상은
없지만 위에서 내려다 보면 듬성듬성한
정수리 때문에 미용실 가기도 창피한 순간의
연속을 살고있네요

 

 

 

 

아기 낳은 친구들이 많이 공감해주는 부분이지만
사실 저는 출산도 겪지 않았고 몸에 좋다는
음식도 열심히 챙겨먹고 사는 편인데
왜 이렇게 머리카락에 힘이 없을까 알아보니
심리적 스트레스로도 2030대 여성탈모 환자가
많은 추세라고 하네요
아마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받았던 스트레스가
예민한 저의 성격과 마주치며 불똥이
두피에게 날라간 것 같군요

 

 

 

 

갑자기 걸려 온 친구의 전화
아이 낳고 탈모가 심해 저와 같이 아픔을 공유하던
친구가 지금 당장 티비를 틀어보라며 급하게
이야기 하길래 보게 된 SBS 생활경제라는 방송에서
탈모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약용호모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되었어요

 

 

 

 

두피를 프레쉬하게 해줄 것 같은 개운한
초록빛을 띄는 요 박스는 저의 젊음을 되돌려 줄
요정님 같은 존재라고 볼 수 있지요
이미 문구에도 적혀있는 빠지는 머리와 두피에
좋은 판시딜! 약용효모와 케라틴, 그리고 비타민B
성분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왔던 약용효모가 100mg이나 들어있는
이 제품은 믿을 수 있는 제약회사인 동국제약에서
만들어졌구요!^^ 1일 3회 식후 섭취를 하여
하루에 총 300mg의 약용효모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대 의학에서 쉽지 않은 탈모치료가
꾸준하지 못하게 한 두번 복용 한다고 바로
이루어 질 순 없겠죠?
절대로 잊어버리지 않고 3-6개월을 복용하기 위해
눈에 잘 띄는 곳에 안착 시켜놓았습니다

 

 

 

 

요즘은 10대부터 2030대 여성탈모 문제가
많이 화두에 오른다고 해요
저 처럼 스트레스성으로 올수 도 있고 평소
두피 관리에 소홀하거나 미용목적으로 화학제품에
많은 노출이 있는 분들도 적지 않게
고민을 호소하시는데요 탈모라는것은
일시적으로 나왔다가 들어가는 질환과는 다른
개념이기 때문에 미리부터 예방하시거나
그렇지 못하고 이미 발병되었을 경우에는
꼭 그에 맞는 치료나 약품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임산부와 영유아에게는 투약이 불가하지만
당뇨환자나 12세 이상의 어린이에게는
복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이를 악물고 확실하게
2030대 여성탈모 치료를 하기 위해
넉넉한 양으로 쟁여놓았어요
미리미리 사놓지 않으면 또 잊어버릴까봐
잔뜩 사재기 해놓았네요~

 

 

 

 

이 작은 귀여운 작은 알약 안에 들어있는
약용효모는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 맥주 제조에 사용되는
효모를 특수 추출과정 및 표준화 과정을 통해 정제한 것으로,
탈모에 좋은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성분이
일정 비유로 함유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효모 성분과는 달리 과학적인 분석과
다양한 임상연구로 탈모 개선에 대한 약용효모의
임상적 효능과 한전성이 확인되어
현재 세계 여러나라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하는데
이미 선진국인 독일 등 유럽 국가에서
입증이 되었다고 하니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빠지는 머리, 허전히 비어있는 두피.
그리고 얇아서 힘없는 모발에는 약용효모가
충분히 함유되어있는 판시딜 통해서
다같이 2030대 여성탈모 극복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