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체험

푸켓 자유여행 일정, 비용 최대한 아끼자

이번에 친구와 함께 3박4일 푸켓 자유여행 일정을 떠났는데요 가장 중요했던 것은 푸켓 자유여행 비용이었어요 친구랑 계획안에서 최대한 아끼기로 했는데 아끼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숙소예약" 이더라고요

 

 

이곳은 저희가 지냈던 반얀트리 푸켓이란 풀빌라 인데요! 태국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곳이였어요!

 

 

방도 엄청 넓고 쾌적해서 좋았는데요, 깨끗한 것은 물론 시설들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하루 종일 놀아도 너무 좋더라고요! 직원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지냈어요!

 

 

푸켓 자유여행 일정에서 저희가 예상했던 푸켓 자유여행 비용보다 아낄 수 있었던 이유는 정글리안에서 최저가로 숙소 예약을 했기 때문인데요

 

 

푸켓 국제공항까지 차로 20분 거리에 있어 빠통비치와도 3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위치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푸켓 자유여행 비용을 아낄 수 있었는데요! 알뜰하게 푸켓 자유여행 일정을 즐길 수 있었어요!

 

 

푸켓 자유여행 일정 첫날에는 빌라에서 쉬고 반잔시장 야시장에 갔는데요! 발 디딜틈이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녁은 근처의 식당에 들어가서 먹었는데요 태국 스타일의 볶음밥을 먹었는데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나중에 유명한 곳 가서 한번 더 먹어봐야겠네요

 

 

다음날 부터 본격적으로 푸켓 자유여행 일정이 시작되었는데요 푸켓 자유여행 비용을 아끼기 위해 피피섬 투어도 가장 저렴한 곳을 찾아서 예약했어요~ 저렴해도 꽤 괜찮았어요^^ 진짜 피피섬은 꼭 한번 가볼 가치가 있을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저녁 쯤에는 빠통비치에 있는 방라로드에 갔는데요 화려한 밤문화도 즐겼어요~ 술 못하는 친구도 이 때는 정말 많이 마셨네요^^ 나중에 숙소 데려가는데 힘들었어요ㅠ

 

 

마지막 날에는 여유로운 푸켓 자유여행 일정을 보냈는데요~ 점심까지 숙소에서 놀다가 마사지도 받고 빠통비치를 한바퀴 돌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정실론으로 이동해서 가족이랑 친구들한테 줄 선물을 골랐어요! 그 동안 아꼈던 푸켓 자유여행 비용을 선물 사는데 다 썼습니다 ^^ 그리고 저녁에는 간단하게 태국음식을 먹으면서 마무리 했어요~ 3박 4일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정말 재미있는 푸켓 자유여행이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