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식사량 40% 줄이면

 

 

식사량 40% 줄이면

 

 

 

 

여러분들은 식사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지키는 건강 수칙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아침은 꼭 챙겨먹고 있구요

둘째는 물을 하루 8컵 이상 꼬박꼬박 마시고

샛째는 탄수화물 섭취를 적당하게 하는 것입니다

 

 

 

 

물론 직장생활을 하게 되면 지키기 힘든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지켜나가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밥을 먹을때도 요즘은 절반 정도는 덜어서 먹고 있습니다

 

 

 

 

영국의 한 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식사량 40% 줄이면 20~30%의 수명이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아직 연구가 동물 실험과 이론 수준에 머물러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사람에게 적용된다는 보장은 아직 없지만

만약 정말로 30% 더 오래 살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사람의 수명으로 치면 20년 정도를 더 오래사는 꼴입니다

 

 

 

 

거의 지금의 반만 먹고 살아야 된다는 얘기인데

먹는 즐거움을 빼면 뭐가 남나요~ ㅋㅋ

말 그대로 가늘고 길게 살 것인가? 아니면 짧고 굵게 살 것인가?

 

 

 

 

전 짧고 굵게 맛있는걸 먹고 가겠습니다ㅋㅋ

 

 

################################################################

 

식사량 40% 줄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