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맛집|원곡맛집 곱창전골이 유명한 '약수터식당'

평택에서 유명한 곱창전골 맛집 '약수터식당' 이에요. 위치는 만세고개를 넘어서 조금 가다보면 나온답니다. 예전에는 참 식당이 작았었는데 맛있는 집은 어디에 있든지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지금은 식당의 규모도 참 많이 커졌답니다.



점심때쯤에 도착했을때인데 역시 평택맛집으로 유명해서 인지 엄청나게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주차장에 자동차들이 빼곡하게 있더라구요. 꾸역꾸역 주차하고 나서 식당안으로 들어갔죠.





식당안으로 들어가면 왼쪽과 오른쪽으로 테이블들이 나뉘어져 있는데 만석이었어요;; 신발들 보이시죠? 여기 진짜 평택맛집으로 알려진곳이라 그런지 항상 많다는~





여기가 왼쪽 테이블이고~





요기는 오른쪽 테이블들이 있는곳. 원래도 사람이 많은 원곡맛집이지만 이날은 특히나 빨간날이라 그런지 더욱 사람들이 붐비던...





주문한 곱창전골이 나옵니다. 여러가지 재료들이 엄청 많아요. 4가족이서 충분히 먹고도 남을양. ㅎㅎ





사람들이 많다고해서 주문을 했을때 절대 늦게 나오지 않아요. 5~10분이면 주문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완전 빠름!





나온 음식은 끓여야 되는데 양이 워낙에 많다보니 끓는데 시간이 쫌 걸리긴 하더라구요. 곱창전골이 끓기전에 밑반찬들 주워먹으면서 야금야금 ㅎㅎㅎ 그리고 곱창을 정말 많이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곱창을 추가하셔서 드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운전해야 하는 사람은 빼고 나머지 사람들끼리 마신 막걸리~~~ 곱창전골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ㅎㅎ





이 곳을 오픈한지도 20년이 훨씬 넘었다고 하는데요. 진짜 갈때마다 사람이 많은곳 중 한곳이에요. 평택 혹은 안성에 들를일이 있다면 한번 쯤 이 곳 약수터식당에 방문해 보세요. 끝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