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광주맛집|저렴한 정육식당 '오포한우마을'

친구와 형님 한분과 함께 경기도광주맛집 저렴한 정육식당 오포한우마을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고기들이 공판장 직송, 유통단계를 완전히 배제하여 다른집들보다 질좋은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 있습니다.


소고기가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들러서 먹는곳인데 이제서야 글을 쓰게 되는군요. 이날은 일을 마치고 퇴근길에 들려 소고기를 마음껏 먹고 왔답니다.






오포한우마을 매장앞의 주차공간은 매우 넓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오셔도 괜찮으실거에요. 위의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숙성 한우등심 200g 가격이 14000원. 100g당 7000원 꼴로 아주 저렴하게 한우등심을 드실 수 있답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기전 한컷.





저희는 이날 실내에서 안먹고 실외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저희가 앉을 자리를 치우고 계시네요.





실외자리 바로 옆에는 이렇게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물이 맑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더럽고 냄새가 나지도 않기 때문에 물소리 들으면서 운치있게 소고기를 흡입할 수 있다는 말씀~


 


이 곳은 정육식당이다 보니 손님들이 직접 카운터 옆의 냉장고에서 먹고싶은 부위의 고기를 골라서 바로 드시면 되는데요. 고기는 선불로 계산하고 상차림과 술, 그외 메뉴들은 후불로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저희는 이날 부채살과 새우살을 골랐습니다. 이 곳에 올때마다 항상 먹는 부위거든요. 거기에다가 이 곳 오포한우마을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한우육회도 주문했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 먹어봐야죠~





소고기는 조금씩 올려서 핏기만 제거하고 소금 살짝 찍어먹으면 그것이 환상...





유통단계가 없는 정육식당이다 보니 진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소고기를 맛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드디어 주문한 육회가 나왔습니다. 소주 안주로 이만한게 없죠.





이날 소고기와 육회 그리고 소주까지 먹고도 10만원 가량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진짜 너무 싸다...후식으로는 냉면을 시켜 먹었는데 솔직히 냉면은 쫌 별로 였습니다. 냉면은 비추!!





저렴하면서 맛있는 소고기집을 찾으신다면 경기도광주맛집 '오포한우마을' 꼭 방문해 보세요. 여기 사람들 진짜 많이 와요...저렴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