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로미오 하하 프로젝트 인 타이완' 출연!

보이그룹 로미오가 타이완에서 최종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하하가 전격 출연한대요. '로미오 프로젝트 인 타이완' 최종회에서는 줄리엣의 정체가 '하하' 라고 합니다. ㅋㅋㅋ 줄리엣 하면 당연히 여자가 나와야 할걸로 예상했을텐데 하하가 나오다니... 그래도 요즘 하하 너무 좋음!!






이날 로미오 멤버들은 타이베이의 관광명소인 지우펀 거리에서 수숭한 줄리엣(하하)를 찾는 최종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거리 곳곳을 뛰어다니는데요. 뭐 15일 방송인데 벌써부터 정체가 밝혀져서 방송보는 재미가 떨어질거 같긴 하네요 ㅋㅋㅋ





타이베이에서 열심히 미션을 수행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줄리엣이 예쁜 여배우일거라고 생각하며 기다리는데 하하가 들어옴...당황스럽지만 그래도 하하가 후배가수들에게 훈훈한 덕담을 해주면서 화이팅을 외쳤다고~?


 




애블봐뤠~ 쏴~~리~~질~~러~~!!! ㅋㅋㅋ





로미오 프로젝트 인 타이완 최종회는 7월 15일 금요일 7시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