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라디오스타 다영 귀에 붙이는 미용 테이프 정체는?

라디오스타 482회 "나이? 그것이 뭣이 중헌디?!" 특집에서는 10대 게스트들이 출연해 끼를 발산했어요. 김구라의 아들 이제는 당당한 랩퍼 MC그리와, 걸그룹 우주소녀의 다영과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못하는게 없는 샤넌, 보니하니의 두 MC 이수민과 신동우가 출연 했어요.


그 중 라디오스타 다영은 어렸을적 어려운 시절을 애기하는데 참 딱하더라구요...그렇지만 밝고 명랑하고 똑부러지는 다영을 보니 이제부터 완전 급호감형 연예인으로 거듭났다는~ 우주소녀 앞으로 잘됐으면 좋겠어요.^^



그 와중에 다영은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건강프로그램 애청자라고 말했는데요. 황금알, 생로병사의 비밀, 알토란, 나는 몸신이다 같은 프로를 즐겨본다고 합니다. 부모님들이 즐겨 볼 법한 프로를 어린나이에 즐겨 본다니...ㅋㅋ엉뚱하지만 또 이런게 매력으로 어필되는거 같아요.



건강프로그램을 보고 쌓은 지식을 주위사람들에게 알려주시고 한다는데,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MC들에게 자신이 즐겨먹는 건강즙을 즐겨먹고 평소에 건강관리 및 미용관리를 할때 사용하는 미용테이프를 가지고나와 MC들에게 붙여주기도 했어요.



다영이 MC들에게 붙여 준 미용테이프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셨어요. 아마 건강 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오고 겟잇뷰티에도 나오기도 했던 테이프라서 라디오스타 다영양도 관심을 갖고 사용하는게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저 미용테이프는 '황후연 이혈기석' 이라는 미용도구에요. 사람의 귀에는 수백개의 혈자리를 가지고 있는데 혈자리마다 몸과 연결되는 신경들이 연결되어 있어서 한의원같은곳에서도 이침으로 치료를 하기도 하는 요법이랍니다.



이혈테이프에 조그마한 이혈기석이 붙어있고 테이프와 기석에서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뿜어져나와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 미용아이템이에요. 라디오스타에서 다영양이 붙이기 전에도 2NE1의 박봄, 씨스타의 소유, 이하늬 등 많은 여자 연예인들도 사용했던 미용아이템이구요.



주로 여성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용도로는 얼굴의 라인을 잡아주는 용도와 얼굴의 붓기를 빼는용도,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이날 다영양이 김구라씨의 턱때문인지? ㅋㅋ V라인과 좋은인상을 만들어 주는 지점에 미용테이프를 붙여 주시더라구요.



효과를 보고자 하는 귀의 혈자리에다가 이혈기석을 부착하여 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관리방법이고, 잠들기전에 붙여주면 자는동안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여 얼굴이 붓지 않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얼굴에 여드름이 난 규현에게는 내분비혈에 붙여주어 호르몬대사를 활성화시켜주고 몸의 균형을 맞춰줄 뿐 아니라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까지 있는 신기한 혈자리랍니다. MC들에게 야무지게 황후연 이혈기석을 붙여주는 다영양.



귀의 혈자리에다가 이혈기석을 붙이고 압박했을때 심한 통증을 느낀다면 그 부위의 건강상태가 안좋거나 안좋아질 수 있는 증후라고 합니다.



예를들어 소화기관쪽에 해당하는 귀의 혈자리를 눌렀을때 아픔을 느낀다면 소화기관쪽 건강에 적신호가 왔거나 올 수 있다는 뜻이에요.



겟잇뷰티에서도 부기제거하는 미용도구로 소개되기도 했던 황후연 이혈기석. 집에서 간단하게 건강관리와 미용관리까지 할 수 있는 미용아이템으로 손색없을거 같아요. 소리를 듣는 인체의 중요한 기관인 귀. 귀의 혈자리 지압법으로 올 여름 건강관리 해보시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