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맛집 '스타족발' 치즈토핑과 족발의 궁합!

비가 억수로 쏟어지던날, 기분이 꿀꿀했던 여자친구를 풀어주기 위해 맛있는거 먹고 기분풀러 가자고 얘기했어요. "뭐먹고 싶어?" 하고 묻자 여자친구가 "음...족발?" 하더군요.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다던 족발집이 있다고 하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족발이 다 똑같지 뭐...하고 생각했지만 이번 글에서 소개해 드릴 판교맛집 '스타족발' 을 방문하고 족발의 새로운 맛을 찾았어요. 족발에 색다른 치즈토핑이 올라가 환상의 궁합의 맛을 볼 수 있었답니다.





판교 H스퀘어 안에 있는 스타족발은 그렇게 큰 넓이의 매장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판교맛집으로 알려져서 그런지 이날 비가 진짜 엄청나게 쏟아지던 날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가득가득~


결국 저희앞에 3~4팀 정도 기다린 후에 가게안에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 요기 스타족발 점원분께서 맛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주셔서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기분좋게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일반 고기집? 이나 그런곳에 있는 맛없는 싸구려 아이스크림이 아니었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적은 가짓수의 메뉴이지만 알찹니다. 저희는 이곳에 방문한 이유이기도 한 불족발과 치즈토핑을 추가하여 메뉴를 주문하고 병맥주를 주문했습니다.


그러자, 이곳의 직원분이 병맥주보다도 부드러운 스타 생맥주를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기분좋게 스타 생맥주로 가져다 달라고 했습니다.


이곳 직원분들 모두가 말투가 굉장히 편안하고 유머러스해서 너무 좋았어요.





스타족발의 물통. 여자친구가 또 이런 소품들에 눈길을 많이 주는편이라 예쁘다며 가지고 싶다고...ㅋㅋㅋ





이건 기본적으로 나오는 조개탕이에요. 국물도 시원해서 소주안주로 안성맞춤! 나중에 탕에다가 직접 손으로 잘라서 수제비도 넣어주세요. 꿀맛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불족발이 나왔습니다. 심심하게 족발만 나오는게 아니고 계란후라이와 어니언 감자튀김도 함께 나와서 이것저것 먹는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그리고 잠시뒤...직원 한분이 족발위에 뿌릴 치즈를 가지고 나옵니다. 두근두근 얼마나 맛있을까? 너무 기대된다는 ㅋㅋㅋ





불족발위에 치즈를 뿌리는 영상이에요. 원래 훨씬 영상도 깨끗하고 길지만 영상에 여자친구 얼굴이 나와서 어쩔수 없이 짜르고 코딩했더니 화질이 똥망이 됐네요 ㅋㅋㅋ





치즈를 뿌리기 전에 저희가 동영상 찍는다니까 흔쾌히 기다려 주시던 직원분 ㅋㅋㅋ 너무 친절했음 진짜로!

치즈 올라가는 동안에 저희는 와...하면서 감탄사를 연발했다죠~





이렇게 치즈가 올라간 뒤 저희는 불족발을 흡입을 했어요. 매운맛과 치즈의 느끼한 맛이 절묘하게 어울려서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번 먹어오던 족발과는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먹다가 저희 옆 테이블에서 시킨 냉채족발을 봤는데, 냉채족발 밑에 드라이 아이스를 깔아주는지 연기가 뭉개뭉개 피어오르더라구요. 비주얼 깡패!! ㅋㅋㅋ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남은건 포장했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한번 더 먹고 싶었지만 저희가 갈때는 이미 인기폭발로 인하여 아이스크림이 다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혹시나 판교에서 족발을 드실 생각이라면 비주얼깡패! 맛깡패! 판교맛집인 스타족발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시지는 않을겁니다. 장담하는데 ㅎㅎㅎ